블랙넛, 과거 안마방 인증샷 '논란''성희롱에 이어 안마방까지' < 연예일반 < 연예 < 연예 스포츠 < 기사본문 데일리한국


세븐은"그런 감사함을 표현한 적이 없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만 했었지 진심으로 표현한 건 처음"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세븐은 "오늘 제가 따로 영상을 촬영하는 이유가 있다. 꼭 하고 싶은 게 있었다"라며 말문을 틔웠습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이다해는 "이번에 저희 결혼 준비하면서 어머니, 아버지께서 저희 하나라도 덜 신경 쓰게 하려고 많은 거 생략하자고 하시고 배려해주시고 그 마음 너무 감사했다"라며 시부모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노골적으로 묻는데 안마방에 그냥 가기만 했냐"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세븐은 "그렇다"라고 답하며 억울함을 토했습니다.


상추는 “사실 군 입대 전부터 다친 어깨 때문에 치료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며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저 반성하는 마음뿐이다”고 고백했다. 오늘 16일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주크버스’에 상추가 출연해 과거 군복무 시절 안마방 출입과 근무지 이탈 등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 예정이다. 그러면서 자신의 잘못이 발각되고도 아내를 의부증 환자로 몰아서 유책배우자라고 지적하면서 아내만을 탓하는 행동을 보인, 이 남편이 바로 유책 배우자로 보인다고 결론내렸다.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남편과 위치 추적기로 남편의 동선을 감시한 아내, 누가 더 잘못이 큰 것일까. 변호사는 “남편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도 생활비를 내놓으라고 했으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에 아내 몰래 수차례 출입하며 많은 가산을 탕진했다”라고 지적했다.


다만,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다니며 함부로 재산을 탕진하고, 재산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사실은 남편의 기여도를 낮추는 재산분할에 불리한 사정으로 고려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을 해서 언젠가는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다해씨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너무나 혼란스러웠다. 지금이 아니면 언제 이렇게 용기를 내서 말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어서 새벽에 글을 썼다"고 했다. 하지만 결혼도 안한 미혼처자한테 남자친구가 안마방 다닌전력있고 돈주고 성매매하는 전력이 있는 사람을 남잔 다 그래~~라면서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말한다는것은 있을수가 없는일이라고 봐요. 남편과 살려면 내 자신을 위해서 탁 놓아버리고, 과감하게 사랑으로 감싸주는게 훨씬 더 스스로에게 줗대요.. 이게 노출이 되면서 사실은 군부대 무단 외출, 무단 이탈, 그다음에 안마방 출입이라는 이런 것 때문에 굉장히 논란이 됐었는데. 결국은 3년여가 지난 지금 SNS에 올린 글은 아마 10월 달에 새로 발매하는 이런 부분과 지금 3일 전에 이다해 씨하고 교제하는 이런 부분들 때문에 결국은 SNS에 이걸 해명을 하고 그다음에 새로운 출발을 하겠다, 이런 심리가 엿보입니다.


이다해는 "엄마에게 해준 이벤트였기 때문에 저에게 해준 것보다 백 배 천 배 더 좋았다"라며 남편 세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세븐은"저희 어머니가 40년 가까이 다해랑 같이 살아오면서 한 번도 떨어져 지낸 적이 없다. 이번에 처음으로 떨어져 지낼 생각을 하니까 많이 서운하셨는지 최근에 거의 매일 우셨다. 지금도 많이 울고 계신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세븐은 "오늘 이 자리를 빌어서장모님이 되실 다해 어머니께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하려고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세븐은"사실 제가 아직 프러포즈를 못 했다. 물론 다해 씨에게는 프러포즈를 했지만 장모님이 되실, 다해 어머니에게는 아무런 말도 못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총괄을 직접 맡은 세븐은 행사 전 여유롭게 리허설을 지휘했고, 이다해는 화사한 모습으로 신부대기실에서 하객들을 맞았습니다. 2023년 5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로봉순이 자신의 사생활을 갑작스럽게 폭로한 것은 최근 아프리카TV BJ 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코인 게이트' 의혹에 대해 해명하는 과정에서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7년간 조용히 사랑을 키워오던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이제는 공식 연예계 커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출연 후 SNS에도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고 있기 때문.


결과적으로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하나같이 불법행위를 묘사하거나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영상들이 “불법을 불법이 아닌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법적으로 제재할 방법도 없다. 현재 ‘유튜브’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의 유해 콘텐츠 제재 대상이 아니다.


객실요금은 2인 입실 기준이며, 파티룸 등 특수객실의 경우, 직접 입실 인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되었습니다. A씨는 “결혼 5년은 의심으로만 이어졌고, 지친 건 저였다”며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했는데 ‘난 돈 한 푼 없고 당신의 의부증 때문에 이혼하는 거니까 재산분할은 없다’고 했다”고 토로했다.


그리고 우리 강 교수님이 말씀하셨지만 앞에서 제가 설명을 드린 것처럼 10월에 새 앨범 발매하고 정말 이다해 씨 , 저도 연기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런 부분을 새출발하는 선상에서 팬들하고 국민들에게 해명을 한 것이죠. 또한 "S 방송사의 프로그램에서는 사건 당일 저희가 불법업소에 출입하기 전에 방문한 두 곳을 방송에 내보내지 않았습니다. 그 두 곳은 일반 건전 마사지 샵인 중국 마사지샵과 태국 마사지샵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본죄가 확정되면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 그는 당시 상황에 대해 "당시 성관계가 아닌 유사성행위만이 있었고, 직접적인 성교가 이뤄지지 않았다면 금전이 오갔다 한들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씨의 1인 퇴폐 안마방은 1회에 25만원에서 35만원에 달하는 높은 가격으로 일반업소보다 2배 가량 비싼 가격에 운영됐다.


하지만 이곳에 다녀온 남성들이 지속적으로 인터넷에 ‘후기’를 올리고 있다. 위치와 연락처를 쪽지를 통해 공유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늘어날 것은 불을 보듯 뻔 한 일. 정부 당국에서도 이런업소에 대해 하루 빨리 단속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생긴 거의 모든 형태의 성매매 업소가 예약을 통해 손님을 받는다는 점에서는 일단 이 부분도 기존과는 사뭇 다르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곧 ‘실장’이라는 사람이 나와 반갑게 취재진을 맞았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피사이트 dksak 오피사이트 opart4 dksa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